현대백화점 천호점 디즈니스토어 전경.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 천호점 디즈니스토어 전경.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현대백화점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운영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디즈니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국내 디즈니 스토어 매장(판교점, 더현대 서울, 천호점, 김포점)에서 ‘홍콩 디즈니랜드·캐세이퍼시픽 항공과 함께하는 디즈니 스토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디즈니 스토어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모바일앱 내 디즈니 스토어 고객을 위한 클럽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제한없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디즈니 스토어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발급받은 H포인트 모바일앱 내 전자영수증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2박 3일 4인 여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캐세이퍼시픽 홍콩-인천 일반석 왕복 항공권,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 Explorers Lodge) 스탠다드 룸 2박 숙박권(조식 포함)’과 ‘홍콩 디즈니랜드 2일 입장권’으로 구성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전화 및 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된 패키지와 항공권은 내년 1~5월 사용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의 경우 신정(1월 1일), 어린이날 연휴(5월 5~6일) 등 일부 특정일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홍콩 디즈니랜드와 협업 외에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지속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국내 디즈니 스토어 고객에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