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음료 5종 업그레이드 이벤트. (제공: 스타벅스)
수험생 대상 음료 5종 업그레이드 이벤트. (제공: 스타벅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6~30일 스타벅스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수험생 응원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202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보여주며 대상 음료 5종 주문 시 무료로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된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수험표 확인을 위해 현장 주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수험표 1장당 대상 음료 1잔에 적용 가능하며 통신사 및 개인컵 이용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조건이 충족된다면 별 적립과 겨울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 5종은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자몽 허니 블랙 티 ▲자바 칩 프라푸치노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음료로 구성됐다.

또한 스타벅스 모바일앱에서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 신규 가입하는 1999년생부터 2005년생까지 선착순 2만명 대상으로 ‘제조 음료 1+1’ 쿠폰이 증정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이미 가입했더라도 이벤트 기간 중 스타벅스 카드를 최초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다음달 12일 일괄 지급된다.

수험생을 위한 스타벅스의 응원은 지난 8월부터 시작됐다. 스타벅스는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능 응원 투 고 백’을 기획했다. 지난달에는 모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행운을 기원하는 ‘클로버 파베 초콜릿’과 ‘럭키 사이렌 포크 세트(2P)’를 출시했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된 클로버 파베 초콜릿과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의 ‘LUCKY’ 로고 음각이 들어간 럭키 사이렌 포크 세트(2P)는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될 만큼 많은 고객이 찾았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수험생들이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를 더 크게 즐기면서 수험 생활을 즐겁게 마무리하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