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모델 뉴진스가 현대백화점면세점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 공간이 마련된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내 'H빌리지'를 방문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모델 뉴진스가 현대백화점면세점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 공간이 마련된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내 'H빌리지'를 방문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창사 5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5th Anniversary Oh! 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사 5주년 기념 더현대 서울 팝업 ▲인터넷면세점 최대 80% 할인 이벤트 ▲555명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H 빌리지’에서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H빌리지 내 팝업 공간에서 뉴진스가 출연한 현대백화점면세점 TV 광고를 재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스테디셀러 상품을 증정하는 시크릿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모델 뉴진스는 지난 6일 H빌리지 내 팝업 공간을 방문해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창사 5주년을 함께 축하하기도 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는 럭셔리, 패션, 화장품&향수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하는 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는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세계 여행 상품권(1명) ▲아이패드Pro(1명) ▲에어팟 MAX(3명) ▲애플워치9(5명)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내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고 금액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의 H.포인트 또는 H선불카드가 지급되는 구매왕 이벤트가 진행되며 여행 전용 멤버십 ‘클럽 트래블’에 가입한 회원이 무역센터점, 동대문점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이 H.포인트로 지급되는 추가 페이백 행사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그동안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