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 트립 야외 상영회. (제공: 신라면세점)
CGV 무비 트립 야외 상영회. (제공: 신라면세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오는 10~12일 지난 9월 새롭게 오픈한 서울점 CAFÉ LA(카페 라) 루프탑에서 즐기는 도심 속 ‘신라면세점×CGV 무비 트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무비 트립 행사는 신라면세점과 CGV의 협업을 통해 가을의 선선한 밤 공기와 남산타워 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탁 트인 루프탑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색다른 경험뿐 아니라 CGV 간이 매점이 운영돼 ‘시그니처 팝콘’ 완제품 팝콘 및 일부 음료가 판매되고 영화관이나 다름 없는 감상 환경이 제공된다.

루프탑 잔디 공간에는 아웃도어 무드의 좌석이 배치됐고 가을 야외 환경을 고려해 캠핑 컵 트레이, 방석 핫팩, 담요 등 다양한 방한·편의 용품이 구비됐다. 상영 영화는 ‘비긴어게인’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총 3편으로 가을 밤의 낭만적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무비 트립 행사 영화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내 CGV 동대문 ‘신라면세점 카페 라 루프탑’ 상영관에서 가능하다.

영화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기프트 트립 패키지’가 증정된다. 기프트 트립 패키지에는 ▲CAFÉ LA(카페 라) 루프탑 무료 음료권 ▲내년 12월까지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S리워즈 1만원 쿠폰 ▲신라면세점 원데이 다이아몬드 PASS 쿠폰 ▲비비고칩 ▲쿤달 베스밤 등이 포함돼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면세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