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동대문 내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 전경. (제공: 하이트진로)
노보텔 동대문 내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 전경. (제공: 하이트진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포차의 계절을 맞아 5성급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레지던스(노보텔 동대문)’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진로 브랜드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협업은 객실 내부 및 테라스를 비롯해 호텔 2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포장마차 콘셉트로 재해석해 새롭게 재탄생돼 투숙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차를 콘셉트로 한 객실인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패키지는 침실과 테라스로 공간이 분리된 객실로 제공된다. 침실은 두꺼비가 활용된 소품으로 꾸며졌으며 테라스 공간은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진로 2병도 제공된다.

레스토랑 ‘잇츠두껍포차’에서는 노보텔 동대문 헤드 바텐더가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오크43’이 활용돼 개발된 진로 칵테일 3종(누룽지, 수정과, 보리)을 선보인다. 국물갈비 떡볶이, 육전과 육회 플래터 등 한국 음식과 일품진로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준비됐다.

객실과 레스토랑은 내년 10월까지 1년간 운영되며 예약은 이날부터 노보텔 동대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특히 진로 객실 운용 기간에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활용된 수면 안대, 담요, 슬리퍼 굿즈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 호텔과의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