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마그랩 사진 (출처: 동화약품 제공)
동화약품 마그랩 사진 (출처: 동화약품 제공)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동화약품이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마그랩(MgLAB)’을 출시했다.

마그랩은 흡수율이 높은 액상 형태로 글루콘산 마그네슘 160㎎을 함유한 제품 2종과 미국산 마그네슘이 함유된 정제형 제품 1종을 선보였다.

액상형 제품인 ‘마그랩 포 스트레스’는 하루 1샷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하는 기능성 원료 ‘홍경천 추출물’과 프리미엄 유럽산 비타민 B군(비타민B1, B2, B6),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했다.

액상형 제품인 ‘마그랩 포 에너지’는 비타민 B군(비타민B1, B2, B6)을 포함해 하루 1샷으로 에너지 충전부터 근육 건강까지 케어한다.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체내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 된다.

정제형 제품인 ‘마그랩 포 에센셜’은 간편하게 하루 한 알로 1일 마그네슘 영양 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 프리미엄 미국산 마그네슘 및 유럽산 비타민 B6를 작은 사이즈 한 알에 담아 섭취가 쉽다.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부문 관계자는 “신제품 마그랩은 에너지 충전과 근육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지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마그랩 3종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마그랩 브랜드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