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티저 캡처 이미지. (제공: 삼성전자) ⓒ천지일보 2023.10.23.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티저 캡처 이미지. (제공: 삼성전자) ⓒ천지일보 2023.10.23.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삼성전자가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워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맞춤숙성실’ 숙성 특화 기능을 소재로 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협업) 콘텐츠로 구성된다.

▲가수 양희은 힐링 보이스로 김장하는 날의 에피스드 등을 읊어주는 오디오북 ▲소설가 정세랑의 과일 숙성 키워드의 판타지 소설 ▲만화가 미깡의 저녁 시간에 끼니를 대체할 수 있는 고기 안주 만화 ▲인플루언서 마포농수산쎈타의 흔하지 않아 따라하고 싶은 김치 라면 레시피 ▲유명 빵집과 협업 레시피를 소개하는 빵지순례 등 총 5편의 시리즈를 매주 한 편씩 소개한다.

콘텐츠는 이날부터 양희은의 내레이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된다.

앞서 삼성전자는 ‘맞춤숙성실’을 신규 탑재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지난 20일 출시했다.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를 소분해 맞춤 설정할 수 있어, 소량의 식재료를 맞춤 보관할 때도 칸 전체 모드를 변경해야만 했던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사용 중인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의 강화된 맞춤 숙성 기능을 더 많은 분과 다채롭고 흥미롭게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밥 한 끼와 숙성,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올가을 ‘비스포크 숙성책방’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