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현대자동차 협업 경품 행사. (제공: 롯데칠성음료)
핫식스×현대자동차 협업 경품 행사. (제공: 롯데칠성음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현대자동차와 협업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국내 대표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와 현대자동차 ‘더 뉴 아반떼 N’의 공통점인 역동적이고 강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핫식스에 차량이 표현됐으며 캔 뚜껑 손잡이 뒷면에 8자리 코드가 적용됐다. 소비자는 더 뉴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 차량이 협업한 핫식스 또는 핫식스 제로를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핫식스를 개봉해 코드 8자리를 확인하고 제품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촬영해 코드를 입력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등 당첨자에게 더 뉴 아반떼 N 차량을 제공한다. 2등에게는 현대 N 브랜드 굿즈 패키지, 3등에게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3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55만원 상당의 아이오닉 5 N 옵션 무상 장착, 행사 차종 계약금 10만원 면제 등 특별 경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와 자동차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