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한화제약)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판매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얼라이브 비타민 고객 감사 이벤트’ 얼라이브(Alive) 럭키 페스티벌’ 2차 행사를 오는 4일 분스 대학로점에서 개최한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로 마련된 ‘얼라이브 럭키 페스티벌’ 1차 행사는 지난달 29일 분스 강남역점에서 진행됐으며 참가한 500여명의 시민들에게 네츄럴라이프가 준비한 선물이 증정됐다.

2차 럭키 페스티벌은 젊은이들의 활력이 넘쳐나는 대학로에서 열린다. 행사 내용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행운볼 게임,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 등이며 참가 고객들은 자신이 뽑은 행운볼에 따라 분스 대학로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럭키백’과 500개의 얼콩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네츄럴 라이프는 2차 행사에서도 총 100만원 상당의 럭키백을 준비했으며 행운 볼을 뽑기 위해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알로에겔 퓨어 시음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Vita Awards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부문을 수상한 얼라이브에는 필수 영양소와 보조영양분이 함유된 비타민제다.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과 함께 ▲피토케미칼 식물영양소인 12가지 채소와 12가지 과일 ▲9가지 그린푸드 ▲9가지 버섯·효소·인삼 외 보조 영양분 등 총 75종이 함유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