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사.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 본사.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카드가 신차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을 위한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 한 달 동안 국산, 수입 신차 전 차종을 구입할 때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신용카드는 0.8%, 체크카드는 0.5%를 캐시백 해준다.

차량 구입 때 2000만원 이상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단, 무이자 할부 서비스 이용 시 캐시백 서비스 제외) 

또 ‘신한카드 MyCar’ 신용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할부로 결제하면 0.2%(최대 10만원)를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

차량 구매월에 차량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이고, 차량 구매월 이후 3개월 동안 누적 100만원 이상(차량 결제금액 제외) 이용하는 조건이다.

신한카드는 차량 사진 6장을 등록하면 차를 팔 수 있는 ‘마이카 다이렉트 내차팔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한마이카’ 내 ‘내차팔기’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차량번호, 주행거리, 고객 기본정보와 고장 파손 오염 부품을 입력하고, 안내에 따라 차량 사진을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상담을 거쳐 확정가를 안내 받고 최종 확정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8월 한 달 동안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해 차량 판매를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확정가를 안내 받은 날에 판매를 확정하면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비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마이카 앱과 홈페이지(mycar.shinhan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