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광복‒동방 ‘에덴’의 회복
광복78년‧정전70년‧창간14년
이상면 천지일보 발행인 강연
사전등록자에 천지시론 증정

광복78주년·정전70주년·창간14주년을 맞아 천지일보 발행인 앙코르 평화강연이 오는 8월 21일 서울 강남에서 열린다.

올해로 창간14주년을 맞은 천지일보(대표이사·발행인 이상면)는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참 光復(광복)II-동방 에덴의 회복(回復)’이라는 주제로 천지일보 발행인 앙코르 평화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지난 6월 9일 ‘긴 세월 지나 찾아온 참 광복’이라는 주제로 서울 용산구 국방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천지일보 발행인 특별강연 참석자들의 요청으로 마련됐다.

당시 참석자들은 “동서고금의 역사와 새로운 시대에 대한 비전을 명쾌하게 제시한 강연” “시대를 분별 시킨 강연”이라는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광복78주년 기념일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에서 이상면 발행인은 ‘참 광복’의 의미를 되짚고 인류가 고대한 낙원, 동방 ‘에덴’의 회복 과정을 이치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고품격 역사문화잡지 월간 글마루 발행인이자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인 이상면 발행인은 현재 유튜브 ‘이상면의 천지분간’을 운영 중이며, 남다른 역사 인식과 혜안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번 앙코르 평화강연의 세부주제는 ▲광복78주년‧정전 70주년 의미 고찰 ▲지구촌 전쟁이 깨우친 평화의 소중함 ▲참 광복(光復) 위한 여정 ▲동방 ‘에덴’의 회복 ▲유엔 등록 평화단체 ‘HWPL’ 등이다.

강연 참석 대상은 일반 및 청소년 선착순 30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등록자에 한해 천지시론 100선 특별판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전등록은 7월 3일(월)부터 8월 16일(수)까지 천지일보 홈피(사전등록 바로가기) 또는 문자(010-6835-1430, 이름 연락처 소속 직책 차량유무 기재)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