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부터 호텔별 개성 담은 DJ공연

사이드 바이브. (제공: 롯데호텔)
사이드 바이브. (제공: 롯데호텔)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호텔이 오는 16일부터 여름 무더위를 음악으로 식혀줄 야외 수영장 이벤트 ‘풀사이드 바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앞서 시작될 이번 이벤트는 전국 4곳의 롯데호텔 및 리조트(롯데호텔 제주·롯데호텔 부산·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속초) 야외 수영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 9일까지 매주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DJ들의 공연을 투숙객들에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는 DJ Mewloud, Bassdrop, DJ ROOT, DJ HUPS등이 라운지 무드의 트렌디한 음악을 들려준다. 롯데호텔 제주는 7m 크기 벨리곰 캐릭터 조형물도 야외정원에 새로 설치되어 여름 휴가철 즐길거리가 더욱 풍성하다.

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하는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은 개인 휴식 공간을 대거 확충한 리뉴얼을 최근 완료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투숙객들을 맞을 전망이다.

롯데호텔 부산은 4계절 야외 수영장으로의 변신을 마치고 첫 여름 손님을 맞이한다. 도심 속 오아시스로 다시 태어난 야외 수영장에서 DJ A.K.A. Mong, DJ Huia, DustyDols 등 부산 지역 젊은 DJ들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에서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기반의 일렉트로닉 뮤직을 들려줄 DJ Bums and Groove, DJ Studio54, DJ Doit등의 아티스트가 투숙객을 기다린다. 오션뷰 인피니티 풀에서 동해 바다를 감상하며 여름 감성의 디제잉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야외 수영장에서 음료 이용 시, 풀사이드 바이브 전용컵을 선착순에 한해 증정한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당사 호텔과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들을 즐길 수 있는 행사”라며 “올 여름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측되는 무더위를 DJ의 멋진 라이브 공연으로 떨쳐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