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인기 패키지, 최대 62% 할인

롯데호텔군HQ, 호텔롯데 창립 50주년 기념, 라이브커머스 진행. (제공: 롯데호텔군HQ)
롯데호텔군HQ, 호텔롯데 창립 50주년 기념, 라이브커머스 진행. (제공: 롯데호텔군HQ)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호텔군HQ가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군HQ는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9일과 11일 오후 8시에 두 차례 진행한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이 운영하는 특급호텔 및 여행 전문 프로그램인 ‘체크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9일 1차 라이브 방송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의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MZ세대 고객이라면 롯데호텔 서울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으로 구성, 메인 타워 주니어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때 클럽라운지 특전이,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을 선택할 때 투숙객 라운지 ‘르살롱’ 특전이 제공된다. 가격은 42만 4000원부터다.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입장권(택1)이 포함된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을 선택할 수 있어 추억을 쌓기에 좋다.

2차 라이브 방송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1박), 라세느 조식(3인)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엄’ 패키지를 최대 52% 할인된 64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럭스룸(1박), 라세느 조식(2인)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스탠다드’ 패키지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투숙기간은 오는 5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호텔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이후 1주일간 구매할 수 있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원티켓’을 3만원대에 판매한다. 원티켓은 서울권(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어드벤처 (택1))과 영남권(워터파크, 어드벤처 부산 (택1)) 티켓으로 구성했으며 2024년 5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시그니엘 패키지를 상한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가 있다. 1차 방송에서 입찰에 성공하면, 15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엄’ 패키지(더블·트윈룸(1박), 조식(2인) 등)를, 2차 방송에서 입찰에 성공하면, 11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엄’ 패키지(더블룸(1박), 조식(2인) 등)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호텔 패키지를 구매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방송별 10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상품권 10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2만원을 준다. 이외도 최대 8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와우드로우 LIVE’ 사전 방송행사도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군HQ 관계자는 “5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의 인기 객실과 롯데월드 이용권 등을 패키지 묶어 특가로 판매한다”며 “앞으로 50년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