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포스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포스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가 파트 2 공개 사흘만의 세계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더 글로리’는 전날 기준 넷플릭스 TV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공개 하루 만에 3위에 안착한 '더 글로리'는 하루 만에 2위로 순위를 끌어올렸고, 결국 정상까지 차지하게 됐다.

‘더 글로리’는 지난 10일 파트2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세계 순위 3위로 출발해 이틀 만에 2위로 올라섰으며, 결국 최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더 글로리’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튀르키예, 멕시코, 브라질, 칠레, 페루, 모로코,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등 38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프랑스, 스위스, 그리스, 헝가리, 벨기에, 캐나다, 뉴질랜드, 인도,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자메이카, 요르단,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등 21개 국가에서 2위에,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호주, 이집트, 핀란드, 우크라이나 등 13개 국가에서 3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학교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이 성인이 된 후 가해자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