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 (제공: bhc치킨)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bhc치킨이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에 돌입한다.

bhc치킨은 오는 10일까지 지난 8일 시작된 국제야구대회에서 대한민국 야구대표팀과 일본과의 경기(10일)에서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제야구대회 개막과 2023 KBO 시즌을 앞두고 열리는 프로야구 시범경기 등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응모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대표팀의 승리와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치즈볼로 구성된 뿌링클 세트(15명)와 지난해 말 출시 이후 인기를 끄는 신메뉴 레드킹폭립(15명) 등 총 30명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와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된다.

오는 10일 열리는 한일전 야구 경기는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bhc치킨은 야구, 축구 등 스포츠 응원 메뉴로 가장 인기가 높은 치킨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며 주문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지난해 11월 열린 국제축구대회 기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경기가 있었던 24일(우루과이전)과 28일(가나전) 매출이 전월 동일 대비 각각 200%, 297%의 수치를 기록하며 스포츠 경기엔 역시 치킨임이 입증되기도 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엔데믹 시대에 열리는 올해 프로야구 시즌 동안 높은 응원 열기가 예상되는 만큼 치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치킨이 최고의 응원 메뉴로 부족함이 없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