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 더 서퍼스. (사진출처: 이정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이정이 ‘더 서퍼스’의 해명글에 발끈했다.

가수 이정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서퍼스’를 겨냥해 올린 글을 삭제하고 18일 오전 새로운 글을 남겼다.

글에서 이정은 “진짜 지우기 싫었는데 다른 피해가 많아질 것 같다는 우려와 부탁에 일단 사진과 글은 내린다”며 “아무 것도 모르고 계셨을 출연자분들은 제가 너무 좋아하고 고마운 분들이셔서 피해가 갈까 걱정이 된다”고 전했다.

이정은 “순간 욱 하는 성격 때문에 경솔했던 점은 사과 드린다”며 “나머지 제가 받을 사과는 제가 따로 받겠다”고 했다. 이어 “결국은 제가 죄송하다.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지만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다가 이정은 “오해를 풀었다네? 나도 좀 같이 풉시다. 웃기지만 죄송합니다. X기랄. 본질을 뉘우치고 진짜 잘못을 뜯어고치시길. 괜한 사람들 잡지 말고!”라고 발끈했다.

앞서 CJ 측은 “프로그램 기획을 접으려고 했다가 성격과 콘셉트를 바꿔 새로 라인업을 짜는 과정에서 이정이 오해를 한 것 같다”며 “오해한 부분은 제작진이 이정과 직접 통화를 해 풀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정 더 서퍼스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정 더 서퍼스, 난리도 난리도 이런 난리가” “이정 더 서퍼스, PD양반 인성보소. 이쪽에다가는 없어졌다고 하고 홀랑 외국으로 가버려?” “이정 더 서퍼스, 이정 정말 황당하겠다. 오죽하면 저럴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