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15번째 신규 학습 코스 ‘유럽여행편’을 오픈한다.

유럽여행편은 영국·스위스·프랑스가 위치한 서유럽에서부터 노르웨이·덴마크·핀란드에 걸친 북유럽까지 유럽 곳곳에서 만난 현지인들의 인터뷰 영상을 담았다. 학습자는 이를 통해 유럽 전역을 직접 여행하는 느낌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2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이번 코스는 총 9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유럽 현지인들의 영어표현과 유럽 내 각양각색의 문화, 여가생활 그리고 여행 시 필요한 현지 정보까지 습득할 수 있다.

기존 학습자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유럽여행편’을 수강할 수 있으며,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든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

스피킹맥스는 ‘유럽여행편'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티몬에서 세계여행 패키지 7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과 마이리얼트립 5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이번 코스를 통해 학습자는 유럽 특유의 삶의 방식과 자연환경을 묘사하는 원어민의 생생한 영어를 다양한 발음을 통해 익힐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코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