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킹맥스, 세계일주편 오픈 (사진제공: 스터디맥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가 신규 코스 ‘세계일주편’을 오픈한다.

국내 최초로 전 세계 영어권 국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공부하는 ‘세계일주편’은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 밴쿠버 등 유럽, 북미권 지역의 현지인들과 싱가포르, 방콕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만난 엘리트의 영상을 통해 국제적인 영어감각을 키울 수 있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이번 코스는 총 18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각 지역의 현지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핵심 표현과 함께 세계 곳곳의 인기 명소에 대한 소개와 여행 시 필요한 현지 정보까지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학습 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어나가는 퀴즈모드를 새롭게 도입해 듣기 능력 및 이해력을 키울 수 있다.

기존 이용고객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세계일주편’을 수강할 수 있으며,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모든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

스피킹맥스는 ‘세계일주편' 오픈 기념으로 위메프에서 2월 26일부터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피킹맥스 자유이용권과 함께 학습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패키지를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편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의 성장에 힘입어 올 1월 매출 15억 원을 기록, 전년 대비 150% 성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