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사고 국어 강연회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 스카이에듀 등 고등학생 대상 오프라인 특강 개최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업계가 유명 강사는 물론 참고서 저자 등의 오프라인 특강을 잇달아 개최하고 있다. 단기방학으로 공부에 소홀해진 학생들의 마음을 다잡는 것은 물론 수험생들의 6월 모의평가 대비를 돕고자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오프라인 특강은 평소 온라인 강의와 책으로만 접하던 선생님을 직접 만나 강의를 듣고 질문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 아니라 현장 특유의 생동감과 학생들 사이의 긴장감도 느낄 수 있어 학습 동기부여 효과적”이라며 “또한 특강에서만 제공하는 교재 등 다양한 혜택들이 많으니 취약 과목의 특강이 있다면 참가해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좋은책신사고는 ‘국어의 기술0’의 공동저자 냥샘의 ‘국어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고등학생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연회는 수능 국어 영역, 내신 동시 공략 비법을 주제로 오는 24일 오후 2시 좋은책신사고 사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9일까지 냥샘 블로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강연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냥샘의 국어 비법 노트와 신사고 학급 문구 세트를 증정한다.

스카이에듀는 6월 모의평가를 앞두고 ‘6월 모평 미리보기’ 특강을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개최한다. 스카이에듀 수학 과목 차영진 강사가 직접 진행하는 현장 강의로 2016 수능대비 수학 입시설명회부터 6월 모평 대비 문·이과 수학 특강을 실시한다. 신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며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강 참가 학생에게는 문화상품권과 대치동 시크릿 실전 모의고사, 시크릿 강좌, 교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웨이중앙교육은 수시 응시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수시, 아찔하게 승리하자’라는 주제로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연구소장이 직접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22일 서울 대치동 대치4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석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맞춤컨설팅 1회와 수시 합격진단 무료 이용권, 강의자료집 등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유웨이닷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초등 학부모를 위한 강연회도 있다. 비상교육의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은 엄마표 영어교육법 특강을 오는 27일 진행한다. 영어연수 커뮤니티 대표이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부모교육 강사로 활약 중인 이남수 대표가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영어 교육 중심잡기’, ‘영어 습득하기’, ‘자발적인 말하기’, ‘즐거운 영어 학습을 유지하고 진로에 맞게 발전시키기’ 등의 주제로 엄마표 영어 교육법을 소개한다. 강연은 27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참가는 26일까지 맘앤톡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