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인도 뉴델리지점 개점
IBK기업은행, 인도 뉴델리지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BK기업은행이 22일(현지시각) 인도 뉴델리지점 개점식을 진행했다. 개점식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방태일 기업은행 뉴델리 지점장, 성기웅 코참 부회장, 이준규 주인도대사, 권선주 기업은행장, 키쉬아르 인도중앙은행(RBI) 뉴델리 지역본부장, 구상수 재인도 한인회장, 윤준구 기업은행 글로벌/자금시장본부 부행장. (사진제공: IBK기업은행)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IBK기업은행이 22일(현지시각) 인도 뉴델리에서 권선주 기업은행장, 이준규 주인도대사, 키쉬아르 인도중앙은행(RBI) 뉴델리 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점 개점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인도에 진출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인도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2012년 11월 뉴델리 사무소를 개소한 후, 2014년 10월 지점 개설에 대한 본인가를 취득했다.

뉴델리는 제조업, 서비스, IT산업이 발달한 인도의 수도로 삼성전자, LG전자 등 우리나라 대기업과 다수의 중소기업이 동반 진출해 있는 곳이다.

방태일 기업은행 뉴델리 지점장은 “인도 진출 한국기업은 물론, 인도 현지기업에도 기업금융, 외환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