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5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실력점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적중률 높은 문제만 엄선해 직접 출제함으로써 모의고사의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4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모의고사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가능하고, 응시료는 무료다.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은 한 번에 응시신청 가능하고, 선택과목은 과목별로 응시신청 할 수 있다.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과학, 수학 중 복수 선택해 응시하면 된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에듀윌 홈페이지의 ‘나의 강의실’에서 참여하면 되며, 응시는 단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모의고사에 참여하면서 시간분배를 미리 해보면 실전 시험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 성적발표는 4월 17일로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전국 통계가 함께 제공되어 객관적 실력진단을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 기출 200제’무료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 1000명 마감시까지 진행한다.

‘경찰 기출 200제’는 ‘합격선 80점 뛰어넘기’를 테마로 2010년부터 2014년까지 전 과목 최다 빈출 문제만을 엄선했으며,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문제별 난이도와 오답률, 출제경향을 제시해 시험 전 핵심이론과 중요개념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