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랑콤,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 랑콤)
2015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랑콤,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 진행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지원하는 착한 코스메틱 브랜드가 눈길을 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 코리아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랑콤 코리아의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은 결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2014년부터 매달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심리치유 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의 개인 심리분석 맞춤 책 ‘내마음보고서’(8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있다.

랑콤은 2015년에도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경력 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매달 10명에게 내마음보고서와 미라클 향수 등을 증정하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경력 단절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250명에게 랑콤의 인기 안티에이징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랑콤 매장에서는 3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패브릭 로즈를 증정하며 8일 세계 여성의 날 당일에는 특별히 생화 장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6일부터 31일까지 미라클 향수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에서 제공하는 프랑스 왕복 2인 티켓과 랑콤 립 러버 립글로스 337 큐피트 핑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랑콤은 2013년 처음으로 프랑스 파리와 러시아 모스크바 등 일부 지역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한 행사를 개최했으며 한국에서는 2014년부터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