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튼살크림 전문기업 맘스타(대표 최윤희)는 지난 26일부터 3월 1일까지 강남 세텍에서 개최되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를 확정하고, 봄맞이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올 봄 첫 베이비페어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임신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관련업체 160여개, 450부스 3000여개 브랜드 규모로 열리며, 맘스타 나투라비타는 튼살크림 우수브랜드로 참가한다.

이에 맘스타는 올 봄 첫 베이비페어 참여를 기념, 박람회장 내 현장구입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뉴얼 크림 100ml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직접 구매한 임산부들의 솔직함이 담긴 생생한 소감을 얻기 위해 ‘튼살크림 사용후기 작성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부스를 방문하는 임산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주 국내 최대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인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개최한 ‘스마트맘 페어’에 참가한 나투라비타는 온라인을 통해 전국 예비엄마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첫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마무리했다.

나투라비타는 올해 출시한 나투라비타 리뉴얼 튼살크림이 안정성과 효능 면에서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또한 남성들이 불편해 하는 화장품 특유의 끈적임이 없어, 아빠가 발라주는 튼살크림, 新 부부태교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맘스타 최윤희 대표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전국의 많은 예비부부들이 나투라비타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좋은 반응을 현장에서도 이어가기 위해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더 많은 박람회를 통해 전국 현장에서 예비부부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나투라비타는 미베 베이비엑스포를 시작으로 3월 5~8일, 부산베이비페어와 코베 송도 임신출산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한다. 제품정보와 자세한 내용은 맘스타 홈페이지(www.mam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