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제품 사진 (사진제공: LG 생명과학)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 LG생명과학 리튠이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새 봄 맞이 다이어트 특집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 기획 제품은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12주 분이며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제품의 장점은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2중 기능과 한국인 체질에 맞게 개발됐다는 점이다.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운동 시 체지방 연소를 일으키는 물질 AMPK 효소를 활성화 시켜 움직임이 없는 상태에서도 체지방 연소를 일으킨다. 때문에 사이즈핏 인앤아웃다이어트를 섭취하면 운동할 때처럼 몸에 열과 땀이 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음식 섭취 시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는 물질인 HCA 성분은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의 감소를 돕는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경북대학교 생명과학부가 한국인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개발했다.

특집전 홍보에 나선 LG생명과학의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가 구매자들의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별전은 28일 오전 10시 2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75분간 진행된다.

한편 여러해살이 박과 덩굴식물인 ‘돌외’는 한·중·일·인도 등 아시아권 산간지역에서 자생하는 약용식물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