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일밤-‘애니멀즈’ 강남, 유치원에 간 강아지와 셀카 (사진출처: MB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강남이 강아지와 함께 찍은 훈훈한 셀카를 공개했다.

16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M.I.B강남이 귀여운 강아지를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앞치마를 두르고 강아지를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귀여운 강아지와 강아지 같은 눈망울의 강남은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커플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MBC ‘일밤’의 새 코너인 ‘애니멀즈’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곰 세마리’ 3개의 코너로 구성돼 있는데, 강남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 코너에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함께 출연한다.

‘애니멀즈’ 제작진은 “인간과 동물이 다양한 층위에서 서로 교감을 시도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유치원에서 많은 강아지들과 고군분투하는 험난한 과정이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동물 교감 리얼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예능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생생한 소식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