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마지막 대본 인증샷 (사진출처: SBS 수목극 ‘피노키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SBS 수목극 ‘피노키오’의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15일 ‘피노키오’ 측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의 ‘막방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는 사인과 함께 직접 종영 소감을 적은 20회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종석은 “좋은 드라마였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미소를 짓고 있으며, 박신혜는 “인하를 만나서 행복했습니다. 지금까지 피노키오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라고 코멘트를 남겼다.

이어 김영광은 “사랑합니다. 피노키오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라는 코멘트를, 이유비는 “유래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이라는 깜찍한 코멘트를 남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 마지막 대본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정말 아쉽다” “오늘 꼭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15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