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 백’ 장나라로 보는 올겨울 핫 트렌드 패션 아이템. (사진출처: MBC 드라마 ‘미스터 백’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드라마 ‘미스터 백’의 여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배우 장나라의 패션을 보면 올겨울 핫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다.

귀엽고 실용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장나라 패션으로 따뜻하고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올겨울 핫 트렌드 패션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그레이 컬러의 모자와 부츠로 통일감 강조

극 중에서 ‘은하수’ 역할의 장나라는 동안 외모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캐주얼 패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장나라는 컬러 블로킹이 멋스럽게 들어간 패딩을 착용했다. 더불어 방한과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그레이 비니와 고급스러운 퍼 트리밍이 가미된 그레이 방한 부츠를 코디했다.

장나라는 그레이 컬러로 통일감을 강조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코트인듯 코트아닌 패딩같은 너~

장나라는 모직과 패딩 소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유니크한 블랙컬러의 패딩을 착용했다.

전체 패딩 디테일로 이루어져 따듯함은 물론, 몸통과 팔 일부분은 모직으로 덧대어져 있어 코트의 느낌도 살렸다. 스타일과 보온 두 가지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사랑스러운 장나라 스타일로 소화했다.

◆귀엽고 발랄한 여배우의 색다른 센스는 부츠

털털한 은하수 캐릭터에 어울리는 믹스 매치 패션과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인 장나라는 라인이 들어간 여성스러운 패딩에 캐주얼한 비니, 퍼 디테일의 부츠를 믹스 매치한 새로운 패션을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에 베이지색 부츠로 포인트를 살려 귀여움을 강조했다.

또한 단조롭고 베이직한 컬러의 패딩과 후리스(fleece) 집업에 러블리한 무드의 베이지색 부츠 포인트로 극 중 귀엽고 발랄한 장나라만의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한편 MBC ‘미스터 백’은 신하균과 장나라의 애틋한 로맨스와 신하균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며 매회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

드라마는 매주 수, 목 10시 방영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