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신천지 전주교회 자원봉사자들이 유상경로당과 반룡마을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김장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신천지 전주교회)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김장이 이웃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정으로 다시 태어났다.

2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전주교회 자원봉사단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펼쳤다.

이날 김장을 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모인 20여 명의 자원봉사단은 배추 500포기를 버무려 유상경로당과 반룡마을 20가구에 전달했다.

오옥순 반룡마을 통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주민들을 생각해서 김장김치도 가져다주고 매번 마을을 위해 봉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유상경로당에서 김치를 먹어본 한 주민은 “나도 아침에 김장을 했는데 우리 김치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재상 전주교회 담임은 “이웃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고자 김치를 전달해드렸다”며 “예수님의 가르침처럼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봉사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전주교회 자원봉사단은 용암경로당 ‘효 큰 잔치’를 비롯해 건지산 환경 봉사활동, 필리핀 수재민 돕기, 문실버요양병원 이·미용 봉사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 중추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