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KT&G)

‘밀회’피아니스트 박종훈 해설, 지역민 문화체험 기회 제공

[천지일보=송태복 기자] KT&G(사장 민영진)는 지역민들에게 대중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1월 15일 저녁 7시 상상마당 논산에서 ‘맛있는 공연―피아니스트 박종훈의 해설과 함께하는 클래식 칸타빌레’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드라마 <밀회>에 조인서 교수 역할로 출연한 피아니스트 박종훈이 진행한다. ‘탱고의 악기’로 불리는 반도네온(bandoneon) 연주자 ‘진선’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신성 첼리스트 ‘예슬’이 함께 공연을 펼친다.

‘맛있는 공연’은 KT&G상상마당이 기획하고 주관하는 문화공헌 사업 중 하나로, 지역에 문화적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형 토크콘서트이다. 딱딱하게 격식을 차리는 공연이 아니라, 편안하게 음식의 맛을 즐기듯 이야기와 음악을 함께 감상한다는 뜻에서 ‘맛있는 공연’이라고 이름 붙여졌다.

KT&G상상마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을 어렵고 멀게 느끼던 분들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재밌게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KT&G상상마당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맛있는 공연―피아니스트 박종훈의 해설과 함께하는 클래식 칸타빌레’는 KT&G상상마당 논산 홈페이지(nonsan.sangsangmadang.com)에서 예약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1명이 동반 5명분까지 예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