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i(www.ebsi.co.kr)가 올해 대학입학 수학능력시험의 온라인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시험 당일인 12일, 수험생들은 EBSi를 통해 수능 문제지와 답안지를 가장 빠르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채점서비스, 분석특강과 오답노트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험 후 모바일 수능 채점서비스를 통해 핸드폰으로도 채점이 가능하다.

또한 수능 당일 저녁 8시부터 4시간에 걸쳐 ‘특집 대수능 생방송 SOS’를 방송한다. 3부에 걸쳐 언어, 수리, 외국어 영역의 문제풀이 및 경향분석 방송이 선생님과 수험생들이 직접 LIVE방송 및 채팅을 하는 가운데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는 회원들의 수능 예상 점수를 분석하는 모의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 점수를 입력하면 예상 점수·등급·석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의지원으로 원하는 대학의 모집단위별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16일 오픈하는 내신산출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수능은 물론 내신점수까지 자동 산출해 원하는 대학의 전형방법에 맞는 맞춤지원에도 활용할 수 있다.

내신산출서비스와 함께 오픈 예정인 정시논스톱서비스를 통해 수능 후 신속한 입시정보 제공은 물론 대입성공을 위한 지원 전략에서부터 전국 대학의 요강검색, 지난 입시 결과, 실시간 경쟁률과 합격자 발표 내용들을 제공한다.

한편,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만점 문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친구들 또는 선배들에게 수능 응원메시지를 남기거나, 수능 전후 에피소드를 EBSi 커뮤니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FT 아일랜드 콘서트’ 입장권을 20명(1인 2매)에게, ‘오! 당신이 잠든사이’ 뮤지컬 티켓을 10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EBSi 홈페이지 알림방을 통해 발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