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전산세무회계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7일 실시되는 2014년 제60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앞두고 ‘합격 FULL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 FULL 서비스’는 먼저, 마무리 학습을 돕기 위해 ‘제59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기출문제 해설특강’이 FULL HD 강의로 제공된다.

김성수, 이경신, 박진혁 세무사가 전산세무 1급과 2급 그리고, 전산회계 1급과 2급의 이론과 실무를 과목 별로 직접 정리해 주어 쉽고 빠르게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

시험 후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예측을 위한 ‘시험지 및 가답안 발표’ 서비스는 시험당일 오후에 오픈 될 예정이다.

내년 시험에 재도전해야 하거나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이라면 30일 오픈 예정에 있는 ‘제60회 시험 해설특강’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10% 할인 이벤트’가 시험당일 오픈 된다.

‘10% 할인 이벤트’는 시험후기나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전산세무회계 동영상 강의 신청시 사용할 수 있는 ‘전산세무회계 전 강좌 10%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ERP, 재경․회계관리 한 번에 쉽게 합격하기’ 기초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 번에 쉽게 합격하기’는 자격증 별 출제경향 분석 및 수험대책을 담고 있으며,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기초 필수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증정 혜택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