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이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목동하이스트가 과고 및 영재교 대비 추석 특강을 실시한다.

과고 대비반은 이틀간 서울지역 2개 과고(한성∙세종)에 맞춰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먼저 오는 9월 7일에는 구술 수학 특강이 열린다. 창의형, 열린형 수학 기출 및 예상문제 풀이와 기하, 대수 기출 및 예상문제 풀이 그리고 조합, 정수 기출 및 예상문제 풀이를 다룬다.

또 9일에는 과고 실전 모의 면접 특강이 진행된다. 면접관과 학생 2:1 형태로 수학, 과학 문제를 포함해 학생당 약 20분 정도의 실전 면접과 피드백 이루어진다.

영재교를 준비하는 중2 학생들을 위한 실전 영재교 모의고사도 같은 날 9일에 진행된다. 과학과 수학 문항으로 구성된 창의력 모의고사가 1, 2교시 각각 진행되며, 시험 종료 후에는 각각의 해설 강의도 열린다.

이번 추석 특강 신청은 9월 4일까지 목동 하이스트 방문 또는 문의전화(02-2654-5003)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무강 목동 하이스트 원장은 “이번 특강은 과학고 면접 대상자들에게는 기출 예상 질문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고, 영재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현재 위치와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대비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목동 하이스트 홈페이지(mokdong.highest21.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