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울산, 18일 부산서 진행
영재학교 입시 분석 및 대비전략 강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이 영재학교 전문입시센터인 ‘미탐영재입시센터’ 런칭을 기념해 부산과 울산에서 런칭 설명회를 개최한다.

미탐영재입시센터는 영재학교 입시로 유명한 대치 미래탐구와 특목고 입시로 유명한 목동 하이스트의 입시 성공신화 노하우를 모아 만든 영재학교·과학고 전문입시센터다. 타임교육의 전국 단일 브랜드로 대치동과 목동에서 공유되는 입시정보와 커리큘럼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부산에서도 대치 미래탐구 강사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게 된다.

미탐영재입시센터 런칭 기념 설명회는 울산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옥동(울산대공원) 가족문화회관 B동에서 열린다. 부산은 18일 오전 10시 벡스코(BEXCO) 제2전시장 1층 121호에서 진행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는 이해웅 타임교육 입시연구소장의 ‘대학입시에 절대적으로 유리한 영재학교’ 강연으로 열린다. 2부는 장발보 대치 미래탐구 원장의 ‘영재학교 입시분석 및 대비전략’ 강연이 진행된다. 마지막 3부는 원준희 타임교육 회장의 ‘성공하는 학습전략’ 강좌로 구성된다. 울산 설명회에서는 장발보 대치 미래탐구 원장의 강연은 진행되지 않는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부모는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http://pt.t-ime.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부산과 울산 각 지역의 미래탐구, 하이스트 학원을 통한 전화 예약도 가능하다.

이동진 타임교육 대표는 “부산, 울산의 학생들도 대치와 목동에서 진행되는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오는 12일과 18일 각각 울산과 부산에서 열리는 미탐영재입시센터 공식 런칭 설명회에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