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유영선 기자] LCC(저비용항공사) 진에어가 온라인 로고숍 ‘진에어숍’(www.jinairshop.com)을 1일부터 정식 오픈했다.

진에어숍은 진에어 로고가 디자인된 여권 지갑, 모형 항공기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앞서 진에어는 지난 7월 1일부터 열흘간 진행됐던 진마켓 운영 기간 처음 오픈해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진에어 측은 “지난 시범 운영 기간 중 특히 진에어의 B737-800 항공기를 100분의 1 비율로 축소한 모형 항공기의 호응이 좋았다”며 “진에어와 관련된 실용적이고 희소성 있는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정식 운영되는 진에어숍에서는 진에어 100분의 1 모형 항공기, 여권 지갑, 카드 목걸이, 노트 외에도 진에어 객실승무원이 실제 착용하는 머리핀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되고 판매 물품은 앞으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진에어숍의 정식 오픈을 맞아 진에어숍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진에어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9월 30일까지 진에어숍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과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