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샐러드 바 ‘자연별곡’, 친환경 쌈채소 존과 메뉴 강화
종류별로 알차게 즐기는 모던 한식, 코리안 다이닝 ‘모락’ 디너 세트
부담 없는 풀코스 세트 메뉴, ‘불고기 브라더스’의 자연의 밥상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모처럼 온 가족이 모일 수 있는 여름휴가, 가족의 잔일을 도맡아 하던 엄마들을 쉬게 해주자. 근사한 한식 디너로 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면 어떨까. 가족과 함께 한식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보자.

▲ 자연별곡의 친환경 쌈채소 존. (사진제공: 이랜드)

◆친환경 쌈채소와 즐기는 왕의 수라, 저녁에 가면 더 풍성한 ‘자연별곡’

이랜드에서 올해 론칭한 왕의 이야기가 담긴 팔도 진미 ‘자연별곡’은 신선한 재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우리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한식 샐러드 바다.

최근 친환경 쌈채소 존과 메뉴를 강화하며 가족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쌈채소 존에 마련된 치커리, 로메인 레터스, 비트잎은 농가와의 직거래를 통해 공급 된 무농약 채소로 식감이 아삭하며 감칠맛이 뛰어나 직화 궁중 맥적구이, 남도식 떡갈비 등과 같은 고기 메뉴와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평일 저녁과 주말에 추가된 12가지 메뉴는 가족과 함께 더욱 풍성한 왕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세종대왕이 즐겨 먹었던 된장에 재운 돼지고기를 구워 낸 직화 궁중 맥적구이를 비롯해 직화 고추장 제육구이, 두부 수육 보쌈, 남도 떡갈비 등이 자연별곡의 대표메뉴로 손꼽힌다.

이밖에 제철 보양식인 훈제오리와 주꾸미 볶음과 찹쌀경단을 단팥죽에 찍어먹는 팥죽퐁듀,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어린이와 젊은 층이 좋아하는 등 가족의 입맛을 만족 시킨다.

자연별곡은 분당 미금 1호점의 일일 평균 방문객이 1500명에 달할 만큼 인기를 얻어 최근 목동에도 2호점을 오픈 했다.

자연별곡은 무엇보다 가족 모두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강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신선한 쌈채소와 다양한 고기메뉴로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에게 저녁과 주말 외식 장소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메뉴만 골라서 쏙쏙! 코리안 다이닝 ‘모락’ 디너 세트

캐주얼한 분위기의 코리안 다이닝 ‘모락’은 썬앳푸드에서 운영하는 한식 레스토랑으로 한식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세련된 모양새로 담아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가족끼리 특별한 하루의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

모락의 디너세트는 총 4가지로 대표메뉴 위주로 알차게 구성 됐다. ‘차돌박이 구이와 향채무침’을 비롯해 잘게 다진 소고기를 양념 후 숯불에 구운 ‘모락 떡갈비’와 더덕과 홍고추, 꿀 등을 갈아 만든 소스가 일품인 ‘해물 녹두면 냉채’는 여름에 먹기 좋은 메뉴이다.

각각 메뉴에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버섯을 곁들인 ‘모듬버섯 비빕밥’과 전통 후식인 식혜를 더한 2인 기준 세트도 선보이며 모락 떡갈비에 김치 해물전, 동동주로 구성된 세트도 마련됐다.

◆‘불고기 브라더스’의 자연 밥상, 실속파를 위한 한식 풀코스 세트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불고기. 오랜 전통의 우리 음식인 불고기를 주력으로 내세운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 브라더스’는 다양한 불고기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자연의 밥상’ 세트는 전채요리부터 후식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풀코스 세트로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외식 메뉴로서 제격이다.

식전에 입맛을 돋우는 죽과 옥수수빵, 각종 쌈채소를 비롯한 된장찌개, 반찬 6가지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인 구이 메뉴를 고를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육질과 풍미가 뛰어난 눈꽃등심,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언양식 불고기, 특선 버섯 불고기, 서울식 육수 불고기가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