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참가국 여행 고객에 동남아 항공권 등 제공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대한항공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항공권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우선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2014 아시아 대축제로의 초대’이벤트를 연다.

일본, 중국 등의 동북아국가, 동남아국가, 중앙아시아 국가 및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대회 참가 국가의 취항 도시행 항공권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동남아행 항공권(2매)과 제주행 항공권(2매), 대한항공 B787 모형항공기, 영화 및 팝콘 음료세트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후 응모창에서 자신의 연락처를 남기면 참가 신청이 완료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21일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발표한다. 또한 롯데카드로 결제한 경우 최대 15만 원까지 결제 금액의 10% 캐쉬백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및 발리 행 항공권을 오는 8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행 항공권, 클래식 음악 그룹인 ‘앙상블 디토’ 콘서트 초대권, 사진액자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대한항공은 뉴질랜드 오클랜드행 항공권을 다음 달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캠핑용품 풀세트, 텐트, 랜턴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