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월드컵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교촌과 함께 승리에 열광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100% 당첨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교촌)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2014 브라질월드컵을 맞아 ‘교촌과 함께 승리에 열광하라!’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이민호와 함께하는 교촌 응원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인기메뉴인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샐러드, 응원경품쿠폰으로 구성된 ‘열정응원세트’와 허니오리지날, 교촌샐러드, 응원경품쿠폰이 함께 포함된 ‘허니응원세트’다.

교촌은 100% 당첨되는 응원경품쿠폰을 통해 에어컨, 이민호DVD, 허니오리지날 교환권, 교촌샐러드 교환권, 웨지감자 교환권, 이민호 브로마이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응원경품쿠폰 번호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축구 유니폼과 축구공을 제공한다.

교촌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추첨을 통해 교촌 매장에서 한국전 경기를 응원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당첨자 90명에게는 치킨, 음료, 샐러드를 제공해 치맥과 함께하는 즐거운 응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