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 이방인 ‘천의 얼굴’ 이종석 4단 변신.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닥터 이방인’ 이종석의 매력 넘치는 ‘4단 변신’ 사진이 공개됐다.

풋풋함이 물씬 풍기는 의대생부터 카리스마를 지닌 북한의 천재의사, 상남자 매력을 무한 발산하는 생수 배달원에 이어 정열적인 흉부외과의까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입체적 박훈 역에 완벽하게 빙의 됐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극본, 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방송 2일을 남겨두고 주인공 박훈 역을 맡은 이종석의 ‘4단 변신 사진’을 공개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이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이종석은 전에 없는 다채로운 캐릭터인 박훈 역을 맡아 평양의대를 다니는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시작으로 한국의 ‘명우대학교병원’에서 흉부외과의로 활약하는 모습까지 ‘풋풋→냉정→털털→정열’로 이어지는 ‘4단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종석은 의상, 헤어 스타일까지 다르게 연출하며 표정, 목소리 등 연기에도 세세한 노력을 기울여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이종석의 4단 변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같은 사람 맞나요, 이종석 4단 변신이라니! 대박!”, “이종석 매력발산 시간이 될 듯!”, “이종석 사진만 봐도 완벽한 변신이 보여서 ‘닥터 이방인’ 더욱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