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직장인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국내 최다 동영상 교육 사이트인 ‘상상마루’의 동영상 강의 컨텐츠 수가 6천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휴넷 ‘상상마루’는 전문직무, 비즈니스스킬, 리더십, 컬쳐&라이프, OA&외국어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실무지식을 30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웹사이트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통한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 할 수 있다.

특히 기업교육 전용 ‘상상마루’에서는 6천여 개 교육 컨텐츠를 모두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 기업에 맞는 독립적인 사이버연수원을 추가로 구축해 제공해준다.

기업회원 가입시 직원들은 회사 전용 사이버연수원을 통해 개별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고, 기업의 교육담당자는 관리자 사이트를 통해 직원들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업교육 전용 ‘상상마루’는 정액제 방식으로 운영돼,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모든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10인 기업 기준 200만 원(1년)으로 직원 수가 많아질수록 1인당 금액은 할인된다.

한편 휴넷은 상상마루 컨텐츠 6천개 돌파를 기념해, 기업회원 가입시 아이패드 에어를 최대 3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