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들이 승객에게 승무원 모자를 씌워주고 기념 촬영을 해주고 있다. (사진제공: 에미레이트항공)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하는 2014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 평가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하는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명성, 이미지, 인적 자산 등을 달러 가치로 환산해 순위를 매기는 권위 있는 평가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4년 연속 ‘중동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가치는 54억 8000달러(약 5조 7600억 원)로 집계돼 작년 대비 34% 상승한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에미레이트 항공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부트로스 부트로스(Boutros Boutros)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단순한 항공 브랜드를 넘어 사람들의 희망, 꿈, 열정을 이어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수 년간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다”며 “그동안 에미레이트 항공의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2년부터 세계인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사람과 문화를 연결한다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기업 정신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헬로우 투모로우(Hello Tomorrow)’를 전개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