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진옥 사회공헌사업본부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주현 사무총장, (주)아모레퍼시픽그룹 홍보실 김정호 상무, (주)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공헌팀 신찬호 팀장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21일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2014 나눔캠페인’에 5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여성 가장 자립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사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연을 맺은 후 13년째 기부를 계속하고 있다. 특히 2008년부터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통해 여성 가장을 지원해 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홍보실 김정호 상무는 “더 많은 여성이 행복하고 당당한 삶을 누리기를 희망하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비롯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외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나눔활동으로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 up your life)’ ‘핑크리본캠페인’ ‘희망가게’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