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혜림 기자] ㈜타임컨텐츠(대표 이길호)가 학부모 및 강사, 교육업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교육 문화 정착을 위한 ‘맘스(Mom’s) 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가 만든 립밤 바르고, 자녀와의 토론에서 주도권 잡기’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타임컨텐츠 본사 5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프로그램은 1부와 2부로 구성됐다. 안쌤영재교육연구소 안재범 대표가 진행하는 1부에서는 ‘화장품 공감 토크’를 주제로 ‘화장품에 대한 오해와 진실 BEST 5’에 대해 함께 알아본 후, 나만의 립밤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2부에서는 ‘자녀와의 토론에서 주도권 잡기’를 주제로 자녀와 대화할 때 효과적인 토론 기법을 소개하고, 자녀와 대화를 하며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안재범 안쌤영재교육연구소 대표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교육업계 종사자들은 물론 학부모들도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짰다”며 “나만의 립밤을 만들어 보는 색다른 경험과 함께 한창 사춘기인 아이들과 효과적으로 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알짜 정보도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