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는 멘토링 콘서트 ‘신나는 언니들’을 오는 18일 오후 7시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건축학개론’의 제작자 심재명(명필름 대표이사)과 2NE1의 앨범 표지 작업으로 유명한 마리킴(팝 아티스트)이 청춘을 위한 멘토로 나선다.

멘토링 콘서트 ‘신나는 언니들’은 문화계 각 분야를 이끌고 있는 여성 문화인들이 젊은 세대를 직접 만나 꿈, 열정, 리더십을 이야기하는 신개념 토크콘서트다.

‘신나는 언니들’은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지지가 되는 자연스러운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딱딱한 강의 형식에서 벗어나 이야기와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 형식으로 꾸며진다.

심재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30여 편의 영화를 제작하며 얻은 경험과 성공 노하우 등을 영화인을 꿈꾸는 예비 문화 인력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마리킴은 예술로 대중문화의 경계를 넘나들며 대중과 소통하는 그녀만의 예술철학, 독특한 삶의 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또한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가을밤을 물들일 커피소년의 특별 공연도 진행된다.

‘신나는 언니들’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400명을 모집한다. ‘신나는 언니들’ 블로그로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