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예슬 기자]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SNS 서포터즈 3기 ‘레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도로교통공단의 사업을 직접 체험하는 ‘레알 체험단’, 체험단의 활동을 직접 취재하여 홍보하는 ‘레알 홍보단’ 두 종류의 서포터즈로 나누어 모집한다.

‘레알 체험단’은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싶은 사람, 교통사고 가해자 및 피해자였던 경험이 있는 사람, 안전운전에 관심이 많은 사람 등의 기준으로 모집하고, ‘레알 홍보단’은 글쓰기를 좋아하고 적극적인 취재가 가능한 사람, 블로그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 위주로 모집한다.

도로교통공단 레알 체험단은 기존 실시되는 홍보성 서포터즈와 차별성을 두고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체험단 및 홍보단의 인원(30명)에 제한을 두고 ‘운전면허 취득체험’ ‘교통안전체험’ 등의 활동을 지원하며 체험을 바탕으로 피드백을 받아 업무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서포터즈 활동자는 공단 견학을 포함한 우수 활동자 표창 및 시상품 수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신청은 공단 페이스북(facebook.com/korearoad)과 블로그(blog.naver.com/koroadblog)를 통해서 가능하다.

문의) 경영지원실 뉴미디어처 02-2230-6207, 634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