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싱어2’ 인피니트 남우현 “임창정 선배님의 주옥같은 명곡이 제 마음을 자극하네요”(사진출처: JTBC, 남우현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이 JTBC ‘히든싱어2’ 방송 시청 소감을 전했다.

남우현은 지난 12일 새벽 1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리워 그 목소리~ 나란놈이란! 임창정 선배님의 주옥같은 명곡이 또 제 마음을 자극하네요 넘 좋은 것 같아요”라며 ‘히든싱어2’ 임창정 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2일 밤 11시 첫 방송된 ‘히든싱어2’ 임창정 편에는 허각이 오랜 팬심으로 특별 출연하고, 모창 능력자가 임창정의 은퇴 무대를 재연하며 웃음과 감동의 무대를 이어갔다.

4개월 만에 방송되었음에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3.8%(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비지상파 토요일 방송된 프로그램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밖에도 ‘히든싱어2’는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음악 사이트 멜론에는 임창정과 그의 히트곡들이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를 점령하는 등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쇼. 시즌2에는 시즌 1보다 두 배 높은 2000만원의 우승상금을 주고, 준우승을 하더라도 마지막 라운드에서 자신이 받은 득표수에 10배를 곱해서 상금을 준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JTBC ‘히든싱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