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위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콘텐츠 제공

▲ 티브로드(대표이사 이상윤)가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및 학부모들을 위해 개편된 입시요강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 <2014년 대입 최종병기 ‘카운터어택’>을 14일(토)부터 지역채널(채널4번)에 편성한다. 티브로드 채널의 ‘2014 대입최종병기 카운터어택’ 진행자 손범수. (사진제공: 티브로드)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티브로드(대표이사 이상윤)가 개편된 입시요강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소개한다.

티브로드는 오는 11월 7일 시행될 예정인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맞춤형 전략을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 ‘2014년 대입 최종병기 카운터어택’을 오는 14일부터 지역채널(채널4번)에 편성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진행은 손범수 아나운서가 맡고, 현재 종로학원, EBSi, 비상에듀, 스카이에듀 등에서 활약 중인 정상급 스타강사들과 최고 입시전문가가 직접 출연한다.

이들을 통해 주요 과목의 수능 대비 비법, 최저학력기준과 학생부 활용, 수시와 정시 지원 전략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정보만을 엄선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티브로드는 “특히 올해 대학입학능력시험은 선택형 수능제도(A/B형) 도입, 수시 모집 인원 증가, 학생부 반영비율 축소 등 기존 방식과 차이점이 꽤 있다”며 “이 때문에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은 입시 정보가 보다 많이 필요한 상태라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특집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는 티브로드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다”고 덧붙였다.

2014 대입 최종병기 ‘카운터어택’은 총 10편으로 14일 오전 11시에 2014 대입 전형의 특징과 전략을 알려주는 첫방송을 시작으로 D-50일 국어, 수학, 영어 점검과 대수능 최종마무리와 점검을 해주는 8회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에 방송된다.

특히 11월 2일 방송 예정인 8회에서는 마지막 시험 전 꼭 알아야 하는 핵심적인 사항에 대해 알려준다.

이후 11월 7일 수능시험과 수능성적통지가 오는 11월 말까지는 휴지기를 가진 뒤 12월 7일(토)과 14일(토)에는 정시모집 준비를 위한 정시지원전략에 대해 집중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본방 후 일요일 오전 11시, 월~목 밤 12시에 재방송된다.

또한 모든 강의 내용은 티브로드의 디지털케이블TV VOD와 홈페이지(www.tbroad.com)를 통해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티브로드 지역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티브로드 앱을 통해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으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다.

한편 티브로드 지역 학부모나 수험생이 홈페이지(www.tbroad.com)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면 선정된 사연에 대해 최고의 입시 전문가가 직접 1대 1 입시 상담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브로드 심세호 제작 PD는 “올해로 4년째 수능특강 특집편성을 해오고 있는데, 해가 갈수록 지역 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특집 프로그램 역시 깊이와 재미를 갖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대입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수능을 앞에 둔 수험생들에게 최종 반격할 수 있는 공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2014 대입최종병기 카운터어택’ 프로그램의 세부강의일정 및 과목별 강사진구성. (자료제공: 티브로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