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8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출시

에스트라(AESTURA)가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저자극 결 케어 제품이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PHA3%’ 성분에 시카가 더해져 화장솜으로 인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사용하는 이른바 ‘닦토’ 제품을 사용했을 때보다 피부 속 수분은 1.6배 더 촉촉하게 채워준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CICA BPM’이 함유됐다. CICA BPM은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제품 사용 직후 36%의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구성됐다. 4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가 완료됐으며 향과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image
라타플랑 모델 배우 고윤정과 동해 심층 보습 크림. (제공: 라타플랑)

◆라타플랑 ‘동해 심층 보습 크림’ 출시… 론칭 기념해 구매왕 3명 선정

라타플랑이 건성피부의 깊은 보습을 위한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은 강원도 고성 앞 바다 수심 605m에서 취수된 해양심층수가 주원료로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해양심층수 52.4% 함유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해양심층수 외 완도산 미역 추출물과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보습을 채워주며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의 복합 보습 작용으로 무너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세워준다. 깊은 보습 개선과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에 대한 임상이 완료됐다.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아래에 흐르는 해수로 광합성에 의한 유기물 생성이 일어나지 않고 오염물질이 유입되지 않은 청정 수자원이다.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한국은 해양심층수를 얻을 수 있는 세계 대표 취수지역 4개국(한국, 미국, 일본, 대만) 중 하나로 특히 강원도 고성의 해양심층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음매 없는 6㎞의 단일취수관을 통해 취수돼 원수 그대로의 청정함이 간직된 것이 특징이다.

라타플랑은 동해 심층 보습 크림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에서 오는 31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타플랑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을 포함해 라타플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3명에게 ‘씨마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동해가 한눈에 내다보이는 조망과 인피니티풀로 SNS에서 ‘뷰맛집’으로 인기 있는 호텔이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0일 라타플랑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 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라타플랑 공식몰에서 신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라타플랑 모델 고윤정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포함된 2023년 커스텀 캘린더가 증정된다. 이 중에는 고윤정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캘린더가 2개가 랜덤으로 제공돼 고윤정을 지지하는 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캘린더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동해 심층 보습 라인은 고객들의 건성피부를 위한 보습라인 출시 요청에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의 원료의 우수성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mage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소프트 핸드 크림,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너리싱 바디 크림. (제공: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비건 핸드·바디 케어 라인 신제품 출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다알리아 꽃 발효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비건 바디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디어달리아는 고발색의 하이 퍼포먼스 기능, 안전한 성분, 피부 케어까지 모두 잡은 국내 최초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의 노하우를 담아 올해 첫 신제품으로 핸드크림과 바디크림 2종을 출시한다.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소프트 핸드크림(SKIN PARADISE SHEER SOFT HAND CREAM)’은 가볍게 녹아드는 쉬어 모이스처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벨벳 코팅이 입혀지듯 매끈하고 부드러운 벨벳 감촉을 선사한다. 식물 유래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이 형성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며 잔여감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핸드크림 사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도 사용 가능하다.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너리싱 바디크림(SKIN PARADISE PURE NOURISHING BODY CREAM)’은 20%의 고함량 시어버터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정제수 대신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60% 함유돼 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바를수록 워터리 해지는 컴포트 모이스처 텍스처로 계절 상관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더해졌다.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독보적인 생명력으로 항산화 및 항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특허받은 다알리아 꽃 발효 추출물 및 식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향료를 제외한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벤더오일과 자몽껍질오일이 배합돼 만들어진 디어달리아만의 부드럽고 은은한 향은 오래도록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image
아델라. (제공: 스타일러스)

◆스타일러스, 23 SS 컬렉션 ‘아델라’ 출시… 신년 맞아 프로모션 진행

스타일러스(STYLUS)가 신년을 맞아 뉴 컬렉션 ‘아델라(Adella)’를 출시했다.

스타일러스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 아델라 컬렉션은 각각의 유닛들이 지닌 라인이 강조되며 한층 불륨감 넘치는 실루엣이 완성됐다. 특히 입체감 있는 비주얼 구현으로 제품의 디테일과 아름다운 라인에 더욱 주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러스는 1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콘 그라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컬렉션인 그라치아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이는 2022년 출시된 그라치아 릴리와 어우러지게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유니크한 주얼리 라인과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신제품들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일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신년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백화점에서는 오는 3월 5일까지 30% 할인 혜택이, 아울렛에서는 3월 12일까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에서는 3월 5일까지 다이아몬드부터 웨딩 제품까지 최대 40% 할인이 제공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접이식 거울이 증정된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변화를 주기 위한 아델라 컬렉션은 금속의 볼륨감과 유닛속 또다른 유닛의 독특함이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추가로 공개될 신제품 플라워컷 썸 컬렉션과 다양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상이오 #뷰티 #패션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