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수산진흥원과 손잡고
로컬 마케팅으로 내수소비 나서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중심
햅쌀 할인 판매 12월까지 진행

image
‘경기미 특급할인’ 행사 이미지. (제공: GS리테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GS리테일이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로컬 마케팅을 펼친다.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은 경기도 농수산진흥원과 손잡고 명품 경기미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12월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에서 생산된 이천쌀 등 경기미가 저렴하게 판매되는 행사다. 할인 금액 폭도 최대 30%로 올해 생산된 햅쌀 구매 방법 중 가장 큰 혜택으로 쌀 소비량 확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1인당 구매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하루 할인 총액은 6만원이다.

이번 로컬 할인 행사를 위해 참여하는 GS리테일의 쇼핑 채널은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이다.

경기도에 위치한 GS더프레시 130여점은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전문몰 GS프레시몰도 동일한 할인율로 판매를 진행한다.  

GS리테일과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은 경기 지역의 내수 소비 확대에 기여하고 고물가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와 같은 로컬 마케팅을 기획했다.

또한 이번 할인 행사 품목을 정하는 데 있어서도 고객의 구매 빈도, 상품의 제철 시기 등이 고려돼 경기미를 선정했기 때문에 햅쌀을 저렴하게 맛보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종인 GS더프레시 농산팀 MD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취지에 적극 호응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며 “행사 기간에 할인 외 다양한 추가 할인 기회를 기획해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 #경기미 #할인 행사 #햅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