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케어나우 3.0’ 앱 통해서
비대면 생활 속 걷기 캠페인 진행
총 3억 걸음 달성 시 취약계층에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기부

image
‘한마음 걷기 캠페인’ 이미지.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환절기 건강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의 총 걸음수르를 3억보 이상 달성 시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이 사랑의열매를 통해 장애인시설의 환절기 건강 취약계층에 기부된다.

참가 희망자는 건강전문기업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개인 맞춤형 건강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이 추가된 ‘정관장 케어나우 3.0’ 앱을 통해 캠페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함께 모여 걷는 대신 비대면 생활 속 걷기로 누구나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앱을 통해 누적 걸음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2304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며 ‘정관장 케어나우 3.0’ 신규가입자는 두 배의 더블포인트가 지급된다.

최다 걸음수, 착한마음 플로깅 인증 등의 개인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정관장 제품이 지급되고 걷기 캠페인 신청자 중 케어나우 3.0 신규가입 및 가입 추천 매장 등록을 한 참가자는 36만원 상당의 유전자 분석 검사 무료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작된 한마음 걷기 캠페인이 올해는 취약계층의 환절기 건강 지원으로 따뜻한 기부를 이어가게 됐다”며 “내 주변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도 돕고 비대면 걷기로 자신의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육체와 마음이 함께 건강해지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환절기 #건강 #한마음 거기 기부 캠페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