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괴물 개구리 잘못 건드렸다간… 선분홍색 피가 철철 (사진출처: 라이브리크닷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짐승처럼 이빨로 위협하는 괴물 개구리가 공개됐다.

최근 영국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리크닷컴에는 사람 손가락을 물어 피를 흘릴 정도의 날카로운 이빨을 갖고 있는 괴물 개구리 영상이 게재됐다.

괴물 개구리 영상에는 한 남성이 괴물 개구리를 잡고 강제로 입에 나뭇가지를 쑤셔 넣고 있다. 결국 화가 난 개구리가 남성의 손을 물었는데 손에선 금세 피가 나고 있다. 남성은 괴물 개구리의 이빨이 입 안쪽에 있다며 그 위치를 손으로 가리키고 있다.

▲ 괴물개구리 잘못 건드렸다간… 선분홍색 피가 철철 (사진출처: 라이브리크닷컴)

또 영상 속 괴물 개구리는 위험을 감지하자 자신의 몸에 공기를 넣어 몸집을 크게 부풀렸고, 입을 크게 벌려 위협적인 소리를 내고 있다.

괴물 개구리는 먹잇감으로 조류, 파충류 등을 먹으며, 새끼 코브라 17마리를 단숨에 잡아먹는 등 뛰어난 먹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괴물 개구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슨 개구리가 이빨이 있어?” “개구리 입에 나뭇가지를 억지로 집어넣은 건 잘못한 듯” “괴물 개구리에 물리면 엄청 아프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